차세대 타이어 롤러


사카이 TZ705-K은 TZ704를 기반으로 국내 환경기준에  맞게 특별히 개발된 한국전용사양으로 에코모드를 탑재해 CO2(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기존모델과 비교해 36% 감소시켰고, 소음은 기준치 보다 5dB 낮습니다.  또한 머플러 일체형의 DPF 장착해 요소수 보충이 필요없고, 경쾌한 가속이 가능합니다. 음성경고 모니터를 장착해 DPF의 상태와 오버런 경고, 배터리 전압 등을 표시합니다. 모든 조명에는 LED를 적용하여 야간작업에서 확실한 시야확보를 보장합니다. 

TECHNOLOGY

두가지 방법의 가속방식


일반적인 액셀레이터 페달 방식과 엔진의 RPM 조정 방식 중 상황 및 여건에 맞게 차체를 가속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속도로 꾸준히 전진해야 상황에서는 RPM 레버를 사용하는 방식이 큰 도움이 됩니다.

사각지대를 최소화


곳곳에 미러를 배치해 전방과 후방의 사각지대를 최소화 했습니다. 시선의 이동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배치됐으며 이로서 안전사고없이 신속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세계 최대급 분수탱크


자사의 TZ700 모델에 처음 적용된 세계 최대급의 전수지 제조 분수탱크는 3,500리터의 용량으로 노즐 막힘을 최대한으로 억제해 늘 깨끗한 물로 시공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노면 다짐력


차량의 앞, 뒤에 14/70-20-12PR(OR) 사이즈의 광폭 타이어를 총 7개(앞에 3개, 뒤에 4개) 배치하여 월등한 노면 다짐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타이어 커버를 장착해 비산을 방지하며, 구조물을 오염시키지 않고 시공 품질향상에 기여합니다. 

접이식 캐노피


작업환경에 따라 캐노피를 접을 수 있습니다. 캐노피는 운전석 좌측으로 손쉽게 접을 수 있으며 기존 2,905mm 에서 2,360mm 로 차체전고를 낮출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S

TZ705-K 제원

 

주요사양주요 장비품  (기본장비 : ●   /   옵션 : ○) 
차량 형식형식 타이어 롤러브레이크
형식 명칭 (공칭 형식)TZ705-K도구 세트
각인 형식 (차대 형식)1TZ3캐노피
질량운전 질량 (철 발라스트 포함)12,600 (15,000) kg액체 분무 장치 (별도탱크 사양)
기계 질량9,100 kg물 분사 매트
전축 질량 (운전 질량시, 철 발라스트 포함)5,390 (6,340) kg물 분사 타이머
후축 질량 (운전 질량시, 철 발라스트 포함)7,210 (8,600) kg 액세서리 소켓(24V)
성능최대속도 (Lo / Hi)0 ~12 / 0~ 24 km/h압축 관리 시스템 Compaction Meister
등판 능력22° (42%)미하르 일체
최소 회전 반경 (외륜 기준)6.3 m안전벨트
차체전장4,985 mm철 바라스트(2.4t)
전폭2,275 mm동결방지수 탱크○ 
전고 (캐노피 접었을 때)2,905 (2,360) mm
*운전 질량은 연료가 가득 차고, 분수 탱크가 가득찬 상태에서 계산되며, 운전자 무게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본 제품은 성능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표의 표시단위는 국제 단위계(SI 형식)를 따르며 괄호안에는 참고값으로 기존 단위를 기재하고 있습니다. 

*운전 질량은 캐노피 질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축간 거리3,850 mm
타이어 크기 x 수량 (앞/뒤)앞 : 14/70-20-12PR(OR) x 3
뒤 : 14/70-20-12PR(OR) x 4
최저 지상고 (철 바닥 포함)170 mm
엔진제조사KUBOTA
모델MKBL03.8C1D
형식수랭 4기통, 직분사, 터보차저, 디젤엔진
배기량3,769 cc
최고출력54.6 kW(74.3 PS) / 2,200 min-1
최대토크31.2 kgm
배터리24 (12 / 72 x 2) V (V/Ah)
구동방식전동장치정유압식 (HST) 식
구동바퀴 후륜
브레이크작업 브레이크정유압식 (HST) 식 / 전후진 레버
주행 브레이크유압식 내부 확장식 / 브레이크 페달
주차 브레이크기계식 습식 다판 / 패널 버튼
조작장치형식유압식
탱크용량연료탱크91 L
작동유 탱크78 L
산수 탱크3,500 L
액체 탱크19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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