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대 사카이에서 처음 특허를 받아 세계 표준으로 자리잡은 된 정적 삼륜롤러. 사카이 R2H-5K 마카담 롤러는 다양한 유형의 포장 압축 작업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모든 드럼에 걸쳐 균일한 선형압력을 제공해 고른 다짐력을 보장하며 새로운 에코 압축 모드(ECM)를 통해 연료 소비를 최대 40% 감소합니다. 최고의 아스팔트 작업 품질과 효율성을 원하신다면 사카이 R2H-5K가 답입니다.
'Sakai Guardman(사카이 가드맨)'은 아스팔트 포장롤러 업계 최초의 자동 브레이크 지원 시스템으로 사람, 장비를 감지하고 충돌에 임박하면 자동으로 브레이크가 개입하는 시스템입니다. 사카이 가드맨은 유압구동장치와 SAHR 제동시스템, 그리고 라이다 센서를 사용해 작동합니다.
탁월한 엔진성능
'KUBOTA(쿠보타)' 사의 배기량 3,331cc 디젤엔진은 최대출력 74.3PS / 최대토크 26.6kg.m을 발휘해 현장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특히 ECO 모드 사용시 기존 장비 대비 연료소비를 최대 40%까지 절감합니다.
대용량 물탱크
680리터의 용량의 물탱크는 3중 여과 분무 시스템과 조합되어 뛰어난 작업효율을 발휘합니다. 또한 노즐 막힘을 최대한으로 억제해 늘 깨끗한 물로 시공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노면 다짐력
차량에 총 3개의 드럼을 배치해 (앞 550 x Ø 1,620 (mm) / 뒤 1,100 x Ø 1,620 (mm))최고품질의 아스팔트 마감을 보장합니다. 특히 곡선에서도 누락되는 부분없이 완벽하게 노면을 다집니다.
반 영구적 굴절 조인트
차량의 선회를 담당하는 굴절조인트는 반 영구적 유지되며 급격한선회로 인해 작업물과 드럼에 무리가 없도록 선회각을 억제하고 안정적인 방향전환을 돕습니다.
SPECIFICATIONS
R2H-5K 제원
주요사양
주요 장비품 (기본장비 : ● / 옵션 : ○)
차량 형식
형식
마카담 롤러
계기판
●
형식 명칭 (공칭 형식)
R2H-5K
게이지
●
각인 형식 (차대 형식)
1R7
양방향 스크레이퍼
●
질량
최대 작동 중량 (캐노피 포함)
14,080 kg
전면 패싱 작업등
●
작동 중량 (캐노피 포함)
13,700 kg
후면 패싱 작업등
●
전축 질량 (캐노피 포함)
6,760 kg
방향지시등
●
후축 질량 (캐노피 포함)
6,940 kg
외부 리어뷰 미러
●
성능
최대속도 (Lo / Hi)
8 / 16 km/h
가압수 스프링클러 시스템
●
등판 능력
17° (31%)
간헐적 물 분사 타이머
●
최소 회전 반경 (외륜 기준)
6,300 m
액세서리 소켓 (12V)
●
차체
전장
5,020 mm
에코 모드
●
전폭
2,100 mm
캐노피 (시트벨트)
○
전고 (캐노피 접었을 때)
2,595 (2,290) mm
회전 비콘
○
축간 거리
3,400 mm
기물 파손 방지
○
드럼 너비 x 크기 (앞/뒤)
앞 : 550 x 1,620 뒤 : 1,100 x 1,620
4포인트 리프팅
○
최저 지상고
340 mm
*최대 작동 중량은 연료가 가득 차고, 분수 탱크가 가득찬 상태, 운전자 무게는 75kg로 계산됐습니다.
*작동 중량은 연료 50%, 물 50% 운전자 무게는 75kg로 계산되었습니다.
*본 제품은 성능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표의 표시단위는 국제 단위계(SI 형식)를 따르며 괄호안에는 참고값으로 기존 단위를 기재하고 있습니다.
*운전 질량은 캐노피 질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엔진
제조사
KUBOTA
모델
MKBL03.3E1D
형식
수랭 4기통, 직분사, 터보차저, 디젤엔진
배기량
3,331 cc
최고출력
54.6 kW(74.3 PS) / 2,200 min-1
최대토크
26.6 kgm
배터리
12 (12 / 72 x 1) V (V/Ah)
구동방식
전동장치
정유압식 (HST) 식
구동바퀴
전, 후륜
브레이크
작업 브레이크
정유압식 (HST) 식 / 전후진 레버
주행 브레이크
정유압 + 스프링 적용 유압 해제형식 (SAHR)
/ 브레이크 페달
주차 브레이크
SAHR / 패널 버튼
조작장치
형식
유압식
탱크용량
연료탱크
100 L
작동유 탱크
85 L
산수 탱크
680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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