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must be built. 

Worlds must be connected.

- 도로는 건설되어야만 한다. 

  세계는 연결되어야만 한다.

'사카이(SAKAI)' 사의 본국인 일본은 1,200,000 km가 넘는 도로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도로건설을 구축하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이 'SAKAI HEAVY INDUSTRIES, LTD.' 의 기술입니다.


사카이가 최초로 자국시장에 도로 롤러를 선보인 것이 1918년도, 이제는 한 세기가 넘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도로 건설 장비의 선구자로서 고속도로 건설 및 포장, 유지관리와 수리를 진행해왔고 시간이 더해갈수록 점점 더 정교해지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기술 연구를 최선을 다하고 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왔습니다.


사카이의 사명은 세가지 입니다.

첫째 , 우리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 우리는 항상 도로 건설 사업을 더욱 발전기키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려고 노력한다.

셋째 , 우리는 이렇게 습득한 기술을 다른 관련 사업 분야에 적극 적용한다. 


오늘 날 도로 건설분야는 보다 높은 기술, 제품의 대형화 및 다양화, 그리고 환경에 대한 깊은 배려가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사카이 중공업 주식회사는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고,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와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습득한 노하우를 황용하여 전 세계 국가의 도로 인프라 구축을 돕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카이 중공업 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카이 이치로


Road must be built. Worlds must be connected.

- 도로는 건설되어야만 한다. 세계는 연결되어야만 한다. 


'사카이(SAKAI)' 사의 본국인 일본은 1,200,000 km가 넘는 도로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도로건설을 구축하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이 'SAKAI HEAVY INDUSTRIES, LTD.' 의 기술입니다.

사카이가 최초로 자국시장에 도로 롤러를 선보인 것이 1918년도, 이제는 한 세기가 넘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도로 건설 장비의 선구자로서 고속도로 건설 및 포장, 유지관리와 수리를 진행해왔고

시간이 더해갈수록 점점 더 정교해지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기술 연구를 최선을 다하고 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왔습니다.


사카이의 사명은 세가지 입니다.


첫째 , 우리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 우리는 항상 도로 건설 사업을 더욱 발전기키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려고 노력한다.

셋째 , 우리는 이렇게 습득한 기술을 다른 관련 사업 분야에 적극 적용한다. 


오늘 날 도로 건설분야는 보다 높은 기술, 제품의 대형화 및 다양화, 그리고 환경에 대한 깊은 배려가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사카이 중공업 주식회사는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고,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와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습득한 노하우를 황용하여 전 세계 국가의 도로 인프라 구축을 돕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카이 중공업 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카이 이치로 

SAKAI HISTORY


연  도
내  용
1918년

- 창립자인 '사카이 긴노스케' 가 자동차, 내연기관, 증기기관차의 부품을 제조하고 수리하기 위한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1927 ~1929년

- 기관차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 일본의 토목 공사 규모가 확대되면서 자사는 도로 롤러 생산을 시작합니다. 수요 증가로 인한 지속적인 자본 투자로 사업이 크게 성장합니다.

1935년

- 태국에 도로 롤러를 최초로 수출하면서 해외 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1945 ~ 1946년

- 본사와 주요 공장 대부분이 공습으로 파괴되었습니다.

- 당시 대표 였던 '사카이 도모요시' 가 복구를 목표로 공장 재건에 착수합니다.

1949년

- SAKAI WORKS Co.,Ltd. ( 자본금 2,000,000 엔 ) 을 설립하기 위해 회사가 법인화되었습니다 .

1950 ~ 1959년

- 국내는 물론 해외로도 사업이 점차 확대되어 필리핀, 태국, 파키스탄으로 수출이 시작되었습니다.

- 진동롤러 ( SR1 ) 및 스태빌라이저 ( PM103 )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 정적 공압 타이어 롤러 ( TR41 )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1967 ~ 1968년

- 회사명을 사카이 중공업 주식회사로 변경하였습니다.

- 산림청이 도로를 통한 목재 운송으로 정책을 전환함에 따라 수요가 감소하여 기관차 제조가 중단되었습니다.

- 정수압 구동, 동일한 드럼 크기 및 동일한 선형 압력 ( R1 ) 을 갖도록 개발된 정적 3륜 롤러가 개발되었습니다.

1970 ~ 1979년

- 합작 투자 회사인 PT. SAKAI SAKTI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설립되어 현지에서 도로 롤러를 조립하고 수리하게 되었습니다.

- 사카이 엔지니어링 설립 ( 1980년 12월 사카이 크레인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1995년 5월 사카이 기코로 사명 변경 ) 했습니다.

- 정수압 구동 휠 장착 도로 평삭기 ( ER160 ) 개발했습니다.

- SAKAI AMERICA, INC.가 건설장비의 수입 / 수출 및 판매를 목적으로 미국 델라웨어주에 설립되었습니다.

- 대규모 토목공사를 위한 진동식 단일 드럼 롤러 ( SV90 ) 가 개발되었습니다.

- 4 륜구동 , 4 륜 진동 탠덤 롤러 ( SW70 ) 가 개발되었습니다.

- 진동판 압축기 ( PC7 ) 개발되었습니다.

1981 ~ 1983년

- 대규모 토목공사를 위한 진동식 단일 드럼 롤러 ( SV90 ) 가 개발되었습니다.

- Tamper ( VT6 ) 가 개발되었습니다.

- 아스팔트 압축 제어 시스템 ( RECOM ) 개발되었습니다.

1990 ~1996년

-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규정한 품질보증에 관한 국제규격을 충족하는 ISO 9001 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 기술개발부 내에 토양의 다짐 및 확인을 위한 전문 시험동이 건설되었습니다.

2000 ~ 2019년
- 자회사인 SAKAI AMERICA MANUFACTURING, Inc.가 건설 장비 및 관련 부품을 제조 및 판매하기 위해 미국 조지아주에 설립되었습니다.
- PT. SAKAI INDONESIA가 중장비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 자회사인 SAKAI INDUSTRIES ( SHANGHAI ) , LTD.가 건설장비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중국 상하이에 설립되었습니다.
- 세계 최초의 진동식 공압 타이어 롤러 ( GW750 ) 가 개발되었습니다.
- 진동기구를 탑재한 세계 최초의 진동식 3륜 롤러 ( MW700 ) 가 국토교통부 산하 NETIS ( 공공사업 등 신기술 활용 촉진 시스템 )에 등록되었습니다.
- 안정기 ( PM550 ) 개발되었습니다.
-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개발된 진동식 단일 드럼 롤러 ( SV520 / 620 )가 개발되었습니다.
- 개발과 생산을 통합한 Production Center가 건설되고 신기술을 접목한 제품 개발에 착수합니다.
- PT. SAKAI SALES AND SERVICES ASIA가 건설 장비 및 관련 부품의 판매 및 서비스를 목적으로 인도네시아 베카시에 설립되었습니다.
- 2018년 5월 1일에 창립 10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 자동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을 갖춘 최초의 롤러인 'TZ704 가드맨' 이 개발되었습니다.
- 인도네시아에서의 운영은 SI를 포함한 3개 자회사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강화되었습니다. 

  SI와 SRMI 공장은 새로 인수한 부지에 있는 하나의 더 큰 공장으로 통합되었습니다.
2022 ~ 2024년

- 도쿄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 2023년, 편안한 업무 환경을 추구하고, 의사소통을 활성화하며, 운영 간소화를 목표로 본사 이전이 이루어졌습니다.

- 우라와 레즈와 패밀리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제품 3 륜 롤러 R1 ( 1968년 생산 시작 ) 은 일본기계학회로부터 2024년 “ 기계공학 유산 ( No.123 ) ” 으로 인정받았습니다 .

- ER555F - s 도로 플래너와 PM550 - s 안정장치의 생산이 PT. SAKAI INDONESIA로 이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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